KFRI 홍보관
KFRI 소개KFRI 홍보관CI 소개
Higher Up, Deeper In.
K에서 상승하는 시작점은 한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식품연구원이 된다는 비전을 상징
R에서 마무리하는 마침점은 완성도와 깊이 있는 연구개발을 향한 열정을 의미, 대칭적으로 확장하는 두 점은 식품산업의 가능성 확장과 국민생활의 질 향상을 이끄는 연구원의 임무를 상징적으로 전달 .
색상규정
한국식품연구원의 CI에 사용되는 색상체계는 심볼마크, 로고타입과 함께 한국식품연구원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써, 기업의 대표색상인 한국식품연구원 Orange와 Light Orange를 중심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식품연구원이 된다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
한국식품연구원 Orange
CMYK 0/72/93/9 -
한국식품연구원 Light Orange
CMYK 0/29/43/4 -
한국식품연구원 GRAY
CMYK 0/0/0/56
시그니처 타입
-
Orange 바탕 : 기본색상
-
Silver or Silver Foil
-
Gold or Gold Foil
-
Black 바탕 : 1도 표현(Two-Tone)
로고타입
-
국문조합
-
영문조합
게시된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 담당부서홍보담당부서
- 연락처063-219-9030